Lagomer의 뉴노멀 시대, 디지털 노마드로 사는 법
디지털 노마드, Lagomer

디지털크리에이터, 블로그마케팅, SEO/SEM, 관광디지털마케팅, 관광컨설팅

뉴노멀(New Normal)/관광업계 News

[관광뉴스] 랜선세계여행하는 기분으로 볼만한 “톡파원 25시”

Lagomer 2022. 2. 10. 19:05

오늘은 관광뉴스 대신 랜선세계여행하는 기분으로 볼만한 TV 프로그램 하나 소개합니다. 📺🖥✈️🗺

#톡파원25시#랜선여행#화상채팅#코로나19속세계의랜드마크#세계의집#K-컬쳐

✔️”톡파원 25시”라는 프로그램으로 JTBC에서 매주 수요일 저녁 9시에 방영되는데 이번주 수요일에 2회까지 방영되었습니다.

✔️매주 한 가지 주제로 (1회 : 코로나 19 속 세계의 랜드마크, 2회 : 세계의 집) 세계 각국에 살고 있는 우리나라 사람들(톡파원)을 통해 현지 영상도 보고 화상으로 이야기도 나누는 것이 전체적인 프로그램의 흐름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해외여행이 힘들어진 지금 랜선여행이라는 트렌드와 화상앱으로 미팅을 하는 트렌드를 접목한 것이 괜찮았고 세계 각국의 현재 상황을 간접적으로 볼 수 있는 것이 좋았습니다.
다만, 톡파원 수만큼 스튜디오 패널이 많아 전체적으로 좀 산만한 부분과 MC가 전현무님이고 스튜디오 패널의 대부분도 비정상회담에 나온 사람들이 많아서 프로그램을 이미 본 것 같은 느낌은 좀 아쉬웠습니다.

다음주 3회 주제는 세계 속 K-컬쳐라고 하니 관심 있는 분들은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 소개글 참조]
CNN에 특파원이 있다면 우리에게는 톡파원이 있다! 생생한 세계 각국의 현지 영상도 살펴보고 화상앱을 통해 다양한 톡파원들과 깊이 있는 토크도 나눠보는 톡파원 25시!

https://mtv.jtbc.joins.com/trailer/pr10011422/pm10064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