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gomer의 뉴노멀 시대, 디지털 노마드로 사는 법
디지털 노마드, Lagomer

디지털크리에이터, 블로그마케팅, SEO/SEM, 관광디지털마케팅, 관광컨설팅

Introduction

관광업계 13년차 직장인, "Lagomer(라고머)의 뉴노멀 시대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가기"

Lagomer 2021. 3. 15. 18:54
Lagom(라곰) 이란, 스웨덴어로 ‘적당한’, ‘충분한’, ‘딱 알맞은’과 같이 ‘균형’을 뜻하는 말로, 충분히 실현 가능한 계획을 세우고, 삶의 작은 성취를 축하하며, 나를 아끼는 법을 배우는 것, 규칙적으로 생활하며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것을 중시하는 삶의 방식을 말합니다. 또한 이러한 균형 잡힌 삶을 통해 자기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알맞게 소유하고 있다고 느끼고, 자신을 둘러싼 지역 사회, 환경과 조화롭게 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출처: 네이버 지식백과] 라곰 (시사상식사전, pmg 지식엔진연구소)

 

Lagomer(라고머)  이러한 Lagom의 균형잡힌 삶의 행복을 추구하며, 나에게 알맞은(너무 적지도, 많지도 않은) "최적의 상태"를 찾아가는 삶을 꿈꿉니다. 

 

출처: Freepik

 

이 블로그에서는, 관광업계에서 13년 일한 제가 저에게 가장 알맞은 "최적의 상태"를 조금씩 더 찾아가는 하나의 여정으로 "뉴노멀 시대 디지털 노마드로 살아가기"위한 여러가지 시도들을 하며 알게된 새로운 기회와 정보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도전,모험이라는 말보다는 시도라는 말을 더 좋아합니다. 작은 시도들이 모이면 새로운 변화를 조금씩 가져올 수 있다고 믿거든요~)


함께 조금씩 더 성장할 수 있는 공간이 되길 기대합니다. 



 

*Lagomer(라고머)의 라이프스타일이 궁금하다면? 

blog.naver.com/lagomer_lifestyle